선교편지
인도 사랑 23-02
사랑하는 동역자 여러분! 2023년 새 학기를 시작하면서 헤브론 소식을 전합니다. 5주간의 겨울 방학을 보내고 1월20일부터 24일까지 직원 연수회를 하였으며, 그 중간 1월 21일에는 우띠와 마이솔 한인 회원들이 이곳에서 150킬로미터 떨어진 마이솔에 모여 한인 설날 모임을 가져서 새해 첫 ㅇㅂ도 드리고 새해 인사도 나누었습니다. 1월 26일은 인도의 공화국 건국 기념일(Republic Day) 기념 행사를 가졌으며 1월 27일부터 새로운 학기가 시작되어, 현재 아주 바쁘지만 행복한 시간들을 보내고 있습니다.
앞서 작년(2022년) 11월 말부터 12월 초에 행해진 ABRSM 음악 실기 시험에 제가 가르치는 학생 중 16명이 참여를 하였는데 그 중에서 7명이 최고 점수인 Distinction을, 7명이 우수 점수인 Merit를, 2명이 합격인 Pass 라는 믿을 수 없는 결과가 나와서 모든 음악 교사들과 일반 교사들이 깜짝 놀랄 정도가 되었습니다. 이 학생들이 미래에 아버지를 찬양하는 도구가 될 줄 믿습니다. 그리고 저희도 앞으로 헤브론에서 얼마나 더 섬길 수 있을지는 알 수 없지만 허락 된 시간 동안 열심히 주어진 일에 최선을 다해 아버지를 기쁘게 해 드리기를 원합니다.
이번 학기(Easter Term)도 일 주일에 26시간을 소화하고 있으며, 일과 이전의 일정과 방과 후의 일정으로 인해서 아주 바쁜 여정을 보내고 있으며, 또한 보내게 될 것 같습니다.
금번 학기의 일정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첫째, A-Lever 학생들의 Trail Exam이 1월 30일부터 2주간 실시하였으며,둘째, 2월18일은 보조 직원의 날(Support Staff Day) 행사로 학교를 위해 애를 쓰신 분들의 수고를 기억하는 뜻 깊은 행사를 가졌는데 모든 보조 직원 가족들이 행복한 하루를 보냈습니다.
셋째, 4월 1일부터 일주일간 Parents Week(학부모 주간) 행사를 가질 예정입니다. 그 일환으로 4월 1일 Swimming Gala(수영대회), 4월 4일은 미술 전시회, 초등학생 체육대회, 저녁에는 드라마 및 음악 발표회(지붕위의 바이올린)가 준비 중에 있으며, 4월5일은 중 고등부 학생 체육대회, 저녁에는 Thanksgiving Service(감사 예배)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4월 7일은 Good Friday(성 금요일)이며 이날 10일 방학이 시작됩니다.
기도제목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1. 헤브론 학교가 변치 않는 아버지의 사랑을 온전히 전하여 아버지를 모르는 학생들에게 생명의 빛이 되는 학교가 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2. 제가 지도하는 Concert Band와 Ocarina 클럽, ㅅㄱ 공부반이 잘 운영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3. 매주 목요일 오후에 실시하는 테니스 클럽이 잘 운영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4. 매일 아침 6시부터 7시30분까지 실시하는 교사들을 위한 테니스 지도와 매일 방과 후에 실시하는 학생들을 위한 테니스 지도가 잘 정착이 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5. 저희 부부가 관리하는 Gardens 기숙사 학생들을 잘 관리하고 사랑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6. 인도의 거의 모든 주에서 반 개종법이 시행되고 있습니다. 저와 같은 사역자들의 운신의 폭이 점점 없어지는데 지혜롭게 사역을 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7. 아들 규원이가 27개월간의 군 생활을 마치고 3월 달에 한동대에 입학하게 됩니다. 지금까지 지켜 주심에 감사하며 대학 생활 잘 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8. 한국에 계신 연로하신 부모님(최춘화, 정차순)의 건강을 위해 특히 어머님의 건강을 위해 기도해 주십시오.
9. 저희 부부가 건강하게 남은 사역 잘 감당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인도 우띠 헤브론에서 가장 작은 자 최도열, 황미정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