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선교편지

Author
Geumdal Park
Date
2023-05-15 21:35
Views
102
인도 사랑 23-05

사랑하는 동역자 여러분! 헤브론에서 소식을 전합니다.

이곳 우띠는 본격적으로 우기 철이 시작되어 자주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제가 Workaholic(일 중독자)는 아니지만 잘 아는 ㅁㅅ님의 말씀에 의하면 힘이 들다는 것은 열심히 잘하고 있다는 증거라는 말과 같이 지난 학기(Easter Term)도 거의 매일 매일의 사역이 힘에 겨울 정도이지만 제자들이 성장하는 모습에 행복해 하면서 그들의 미래를 떠올려 보게 됩니다. 하늘에 계신 아버지를 찬양하는 천군 천사들이 하늘에만 있는 것이 아니고 바로 헤브론에서도 수 많은 천군 천사들이 찬양을 하고 있는 것을 몸소 체험을 하고 나니 진짜 기쁨으로 힘든 일들을 소화하고 있습니다.

제가 자주 올리는 저희 학교 Concert Band(관악합주단)의 동영상은 어떻게 생각하면 전혀 작품성도 없고 실수 투성이인 연주여서 보실 때마다 짜증스럽기도 하겠지만 세계에서 가장 가난하고 살기 힘든 나라, 그것도 해발 2,000미터가 넘는 높은 산골 마을에서 울려 퍼지는 음악이라고 생각하시면 조금은 공감이 가실 것입니다. 이런 연주를 하면서 이태석 신부님을 떠올려 봅니다. 그 분은 음악이 전공이 아닌데도 불구하고 진짜로 훌륭한 제자들을 단 시간에 많이 길러내고 떠나셨는데, 저는 그곳 보다는 그나마 좋은 환경 속에서 음악 전공자로서 14년이란 오랜 세월동안 지도를 했으면서 이런 음악밖에 만들어 낼 수가 없어서 마음이 안타깝습니다. 구차한 이유를 들자면 매년 제자들을 졸업시켜야 했으며 새로운 제자들을 양육해야 되는 어려움이 있는 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이런 음악도 우띠 지역 뿐만 아니라 타밀나두 주에서는 최고의 음악이라고 찬사를 보내며, 듣는 모든 분들이 기뻐해 하고 행복해 한답니다. 또한 전혀 음악을 모르던 학생들이 새롭게 음악을 접하면서 삶이 바뀌어지고 음악을 사랑하는 모습을 볼 때마다 가슴이 뭉클해 지며 저희 가정이 하고 있는 사역으로 인해 감사가 저절로 나옵니다.

이번 학기의 남은 일정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 5월20일 Flower Show(꽃 축제)에 Concert Band, Flute Ensemble, Clarinet Ensemble, Saxphone Ensemble, Ocarina Club 이 발표를 할 계획임
- 5월28일 Chamber Concert(졸업생 음악 발표회)
- 6월10일 Music Festival(음악 축제)에 Concert Band, Flute Ensemble, Clarinet Ensemble, Saxphone Ensemble, Ocarina Club 이 발표를 할 계획임
- 6월17일 Graduation Service(졸업 예배) 때 Concert Band가 연주 및 찬양 반주를 할 계획임

기도제목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특히 7-9번 그리고 13번을 꼭 확인해 주십시오.
1. 인도와 저희 가정을 위하여 관심과 사랑과 기도와 물질로 후원하는 모든 ㄱㅎ와 개인의 가정과 하는 일들 위에 아버지의 사랑과 은혜가 넘치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2. 헤브론 학교가 변치않는 아버지의 사랑을 온전히 전하여 아버지를 모르는 사람들에게 생명의 빛이 되는 학교가 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3. 제가 지도하는 Concert Band와 Ocarina 클럽, 목관 앙상블이 잘 운영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4. 매일 아침 6시부터 실시하는 교사들을 위한 테니스 지도와 매일 방과 후에 실시하는 학생들을 위한 테니스 지도가 잘 정착이 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5. 저희 부부가 관리하는 Gardens 기숙사 학생들에게 격주에 한번씩 황미정 ㅅㄱ사가 정성껏 음식을 만들어 제공하고 있는데 그들을 잘 관리하고 사랑으로 지도 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6. 인도의 거의 모든 주에서 반 개종법이 시행되고 있습니다. 저와 같은 사역자들의 운신의 폭이 점점 좁아지는데 지혜롭게 사역을 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7. 지금 인도 정부와 한국 정부가 협약을 하여 한국에서 후원되는 모든 금액에 대한 세금을 2016년부터 소급 적용하여 부과하겠다는 인도정부로 부터 통보가 왔습니다. 잘못하면 세금 폭탄(수천만원)을 맞을 수 있겠다 싶어서 언제까지 인도 사역을 감당할 수 있을지 의문이 듭니다. 담당자도 만일 그러한 일이 발생되면 즉시 인도를 떠나는 것이 좋겠다 라는 조언이 왔습니다. 저희 학교에는 저희 가정만이 14년째 근무 중이어서 가장 큰 피해를 볼 것이 예상됩니다. 피해를 보기 전에 인도를 떠나는 것이 기정 사실화 되어 있는데, 일련의 일들을 보면서 인간의 계획과 아버지의 계획이 다르다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저희의 마음은 2027년까지 헤브론을 섬기고 ㅅㄱ 사역을 마무리 하거나 다른 곳으로 이동을 하려고 했는데 갑자기 이번 겨울 방학이 오기 전에라도 상황이 급변하면 떠나야 할 것 같습니다. 지금부터라도 미래에 대한 준비를 하는 것이 지혜로운 자의 준비라고 생각이 됩니다. 만약 인도 사역을 접는다면 어떤 지역에서 사역을 계속 해야할 지 아버지의 음성을 들을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8. 저를 후원하는 모 ㄱㅎ의 내규에 의해서 내년부터 주파송 후원을 중단하고 협력으로 바꾸겠다는 연락이 왔습니다. 지금까지 후원하여 주심에 넘 감사를 드립니다. 하지만 이로 인한 재정적인 문제가 크게 발생이 됩니다. 새로운 협력 ㄱㅎ와 개인이 연결되어 사역과 생활에 어려움을 겪는 일이 적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9. 한국에 계신 연로하신 부모님(최춘화, 정차순)의 건강을 위해 기도해 주십시오. 특히 아버님은 허리가 많이 안 좋으며 어머님은 대퇴부가 골절이 되어 병원에 입원을 했다가 현재 집에서 요양을 하고 계시는데 건강을 되찾을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10. 큰 딸 솔라가 뇌종양 중에서도 아버지의 은혜로 잘 지내고 있는데 건강하게 생활 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사위 엄정용도 직장에서 꼭 필요한 지도자가 될 수 있도록, 또한 손녀 지인이가 2주일 전에 장에 문제가 생겨서 갑자기 수술을 하였으며 지금은 퇴원을 해서 회복중에 있습니다. 빠른 회복을 위해서, 그리고 금년에 초등학교에 입학을 했는데 학교생활 즐겁게 잘 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11. 기쁨이가 결혼 적령기에 접어 들었는데 사귀는 친구와 결혼할 때까지 건전한 관계를 잘 유지하고 준비하는 일들을 잘 준비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12. 아들 규원이가 27개월간의 군 생활을 마치고 3월 달에 한동대에 입학하였습니다. 지금까지 지켜 주심에 감사하며 4년간의 대학 생활을 잘 하며, 앞으로 건강한 사회인으로 잘 준비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13. 저희 부부가 2023년 6월 20일 한국에 방문하여 한달 보름 정도 머물 예정인데 시간을 잘 활용하여 의미 있는 시간이 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한국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전화번호는 010-4506-8255(최도열), 010-6506-8256(황미정)입니다. 연락 주시면 최선을 다해서 달려 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인도 우띠 헤브론에서 가장 작은 자 최도열 황미정 드림.
Total 0

Book your tickets